홍콩 명품 레플리카 짝퉁도 급이 있다.

2021. 3. 27. 10:11카테고리 없음

홍콩 명품 레플리카를 찾는 사람들은 꼭 알아두어야 할 사실이 있다. 레플리카가 짝퉁이기는 하지만 그중에도 급이 있다는 사실을 말이다. 왜 사람들이 레플리카를 찾는지에 대한 이유를 모르는 것 같다.

 

명품 레플리카란?

사실 설명할것도 없이 복제품을 의미하는 단어 그 자체다. 그런데 "복제"를 누가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서는 관심이 없는 것이 문제다. 만약 홍콩 명품 레플리카를 원한다고 하면 그 이유는 원본보다 싸게 사기 위함일 것이 분명하다. 돈이 충분하다면 당연히 복제품을 구할 이유는 없으니까 말이다.

 

그런데 복제품의 클래스가 원본에 못 미치면 전혀 의미가 없다. 우리가 필요한 건 저퀄리티의 패턴 따라 하기 가방이나 시계가 아니라 원본과 거의 일치하면서도 브랜드 값어치 때문에 쓸데없이 부풀어 오른 가격 부분이 빠진 제품이 필요한 것이다. 

 

명품은 사실 진정한 의미에서 명품이 아니다. 가방이 비싸봐야 2백만 원을 넘는 것이 말이 될까? 누가 보석을 박아놓은 것도 아니고, 실제로 내구성이나 가죽 자체의 고급화를 원한다면 천연 가죽보다는 차라리 최고품질의 합성가죽을 이용하는 게 더 좋다. 

 

 

엄연히 사치품일뿐이므로, 레플리카의 본질은 원본과의 유사성이 100%에 가까울수록 그러면서도 가격이 쌀 수록 좋은 것이다.

 

특히 모르는 사람에게는 겉모습만 번지르르 하면 어떤 것을 사도 아무 문제가 없지만 아는 사람이 봤을 때는 커스텀급만 돼도 뻔하다. 그래서 최소 미러급이 필요한 것이다.

 

차라리 남자들이라면 시계는 모르는 사람이 많아서 넘어가기 훨씬 쉽고 구분도 잘 못한다. 깊게 들어가는 사람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이다. 심지어 전문가들조차도 외관으로는 알기 힘들다. 그런데 백이나 의류는 얘기가 전혀 다르다. 마감만 봐도 예리한 사람이라면 이미테이션의 세계를 전혀 모른다고 하더라도 이상한 낌새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홍콩 명품 어디서 살까?

그렇다면 우리가 알아볼 것은 대체 이런 곳이 어디 있을까 하는 점이다. 일단 우리가 아는 곳은 상당히 많다 비비유니가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고, 스타일 백이나 명품 시계로 유명한 와치 클론, 서브 와치 같은 곳이 있을 수 있다.

 

 

그런데 진짜 중요한건 이런 이름들이 아니라, 이런 홍콩 명품 레플리카 사이트 들에서 이용하는 것은 전혀 문제가 없다. 더 중요한 것은 결국 제품의 퀄리티이고,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2가지가 존재한다.

 

1. 제품의 소재를 파악한다.

원본과 같은 느낌을 주기 위해서는 결국 소재도 원본과 같을수록 좋다는 것은 어쩔 수 없다. 옷이나 가방에 있어서 원단을 똑같이 사용해도 브랜드 가치를 빼고 나면 가격은 충분히 떨어지기 때문에 전혀 문제가 없다.

 

우리는 이 소재에 대한 정보를 확실히 보여주는 곳을 찾는게 좋다. 한번 사이트에 들어가 보면 가죽이나 원단은 무엇을 사용했는지, 금속 부분의 처리는 무엇을 이용했는지 나오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제품마다 비교를 해보면 쉽게 알 수 있다.

 

 

 카피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우리가 흔히 아는 에르메스, 프라다, 샤넬, 루이뷔통 같은 진짜 명품 브랜드와 똑같은 원단을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그러니 이 부분을 절대 잊지 않았으면 좋겠다.

 

2. 업체 정보를 파악한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홍콩쪽에 있는 업체를 말하는 것이다. 어차피 대부분은 구매대행이기 때문에 이쪽이 믿을만해야 우리도 신뢰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일단 우리가 직접 알아내는 방법은 사실상 없기 때문에 사이트 별로 후기 정보가 제대로 오픈 되어 있는 곳을 찾는 게 좋다. 접속해본 후에 파악하는 방법뿐이다. 따라서 후기가 거의 없는 곳은 거르는 게 좋다.

 

 

또, 후기가 너무 좋은 얘기만 나와 있는 곳이야 말로 진짜 걸러야 하는 곳이다. 나쁜 후기를 삭제해둔 곳이기 때문이다. 여기서 상품 상세페이지에 나와있는 사진과 실제 제품 사진을 비교 분석하면 된다. 따라서 웬만한 곳은 전부 들어가 봐야 제대로 된 것을 찾을 수 있다.

 

 

 

남자 어디서 만나요? 연애 하고 싶은 사람 필독

분명히 사람은 많은데 남자도 많은데 어디서 만나요? 하고 물어보는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다. 연애는 하고 싶은데 어디서 만나야 할지 모르겠다는 사람들을 위해서 조금의 조언을 해보도록 하

aiwow.tistory.com

 

연예인 피부 관리 어떻게 하는 걸까?

우리는 연예인들의 피부 상태를 보면서 부러워한다. 우리 눈의 보이는 그들의 피부는 마치 아기처럼 보이고 현실 같지가 않기 때문일 것이다. 그런데 실제로 현실과는 거리가 멀다. 약간의 환상

aiwo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