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아끼는 여자 Best 3 [필독]

2022. 3. 1. 16:19생활정보/꿀팁

남자가 여자를 사랑하고 좋아하고 귀여워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특별히 남자가 정말로 아끼는 여자는 따로 있는데요. 단순히 외모만으로 그런것은 아니라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이런 사람은 누구일까요?

 

남자가 아끼는 여자 Best 3

많은 남자들이 잊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물론 최고는 첫사랑 이긴 하겠지만 그걸 떠나서 이런 여자 없다 싶은 생각이 드는 사람들이 있기 마련이거든요. 그런 사람들은 몇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자입장에서 볼 때 어떤점이 그렇게 매력적이었던 걸까요?

 

1. 상식이 통하는 여자

상식이 통하는 여자라는게 약간 정확한 말은 아닌 것 같습니다. 하지만 느낌은 더 잘 오시리라고 믿는데요. 사람과 사람이 같이 있다보면 가치관의 충돌이 일어나기도 하고 서로 대화를 하다가 싸우기도 합니다. 이건 너무나도 당연한 일입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정도를 넘어서는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그리고 보통 본인이 이상한지 아닌지를 본인은 모르는 경우가 너무나도 많죠. 누구나 자기 자신은 정상인 사람이니까요. 제가 말씀 드리고 싶은 것은 여기서의 상식이라는 부분은 남자 입장에서의 상식이라는 것도 이해를 하셔야 합니다. 

 

남자와 여자는 똑같은 인간이기는 하지만 대체적으로 차이가 나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크게 나타나는 부분이 감수성이나 세심함 같은데서 보통 차이가 나는데요. 여성분들이 남성분들의 이런 세심함 부족같은것을 못마땅해 하는 만큼 남자쪽에서도 여성분들에가 바라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게 남자 입장에서는 "상식"이라는 형태로 입력이 되어 있기 때문에 이에 벗어나게 되면 그런 여성분들은 진정으로 호감을 갖는데 있어서 어려워지게 되는 것이죠.

 

물론 사귀는 것 정도 까지는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귀고 좋아해 줄 수는 있지만 그 이상의 미래나 더 깊은 관계를 생각하기 어려워 지는 것이죠.

 

다만 안타까운점은 이것은 거의 사람의 본성 영역이기 때문에 알 수도 없을 뿐더러 맞춰줄 수도 없고 내 모습을 변화시킬 수도 없을겁니다. 그러나 한번 쯤 반대 입장에서 내가 남자라면 어떨까 하고 생각해보시는게 필요합니다.

 

2. 배려하는 여자

몇몇 여성분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본인은 연애할 때 내가 줄 수 있는 건 다 퍼줬는데 결과가 좋지 않았다. 그래서 이건 잘못된 방법이다. 라고 말이죠.

 

에, 분명히 그럴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대부분의 경우 이런 사람들은 남자에게 항상 기억에 남을만한 사람들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비록 안맞는 부분이 있어서 헤어졌더라도 말이죠.

 

그리고 여기서 배려라는 것은 호구처럼 모든것을 퍼주라는 것도 딱히 아닙니다. "배려"라는 것은 상대를 생각해서 해주어야 의미가 있다는것을 아시나요?

 

간혹 쓸데 없는 배려는 오히려 귀찮음을 유발하거나 받아도 받은 것 같지 않은 상황을 이끌어 냅니다. 그리고 여기서 많은 분들이 실수를 하신다는거죠.

 

내가 이만큼 해줬는데 너는 왜 그래? 라는 말이 나오는 이유입니다. 사실 남자 입장에서는 별로 필요도 없고 받은 배려를 체감하지도 못했기 때문에 오히려 여자의 반응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선의로 한 배려가 보답을 바라고 한 것은 아닐지 몰라도 사람 마음이라는게 꼭 그렇지는 않거든요. 내가 저 사람을 좋아하더라도 어느 정도의 리턴을 바라게 되는데 이게 서로 엇갈리게 만듭니다.

 

하지만 진짜 배려는 다릅니다. 상대의 수요를 정확하게 파악해서 원하는 것을 짚어주는 것이 중요하거든요. 예를 들면 상대가 좋아하는 관심사나 취미에 해당하는 선물을 준비한다거나 (물론 공부를 엄청하지 않으면 실패할 확률이 높습니다.) 상대방이 좋아할만한 스킨십을 연구한다거나, 남자가 싫어할만한 행동을 줄이려고 노력하는 것 등이 있겠습니다.

 

이런 분들은 보통 엄마같은 여자의 느낌이 날 수도 있습니다. 엄마의 잔소리와 엄마의 사랑은 정말 한끗 차이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만 결국 남자가 그 사랑을 느낀다면 여자를 아낄 수 밖에 없게 됩니다.

 

3. 자극적인 여자

지금까지의 여자와는 조금 느낌이 다르지요? 자극적인 여자는 아무래도 따라하는게 쉽지는 않습니다. 우선 남자분들의 자극이 어디에 포인트를 맞추는지 알 수 가 없기 때문입니다.

 

다들 원하는 것이 다르고 취향도 너무나도 다르니까요. 연하를 좋아하는사람이 있는 반면 누군가는 연상의 누나만 사랑하고 또, 심하게는 20대임에도 불구하고 40대를 원하는 남자들도 많이 존재합니다.

 

그러니 각자 자극을 느끼는 부분이 얼마나 다르겠어요. 하지만 결국 근본은 같습니다. 본인의 특별한 매력을 어필하는 수밖에 없거든요.

 

어떤 사람은 정말 말이 많은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체로 남자들중에 썩 좋아하지는 않지만 어떤 분들은 오히려 그런분들을 좋아하기도 하지요. 게다가 본인의 이야기를 재밌게 풀어줄 수 있다면 남자라고해서 싫어할리는 없을 겁니다.

 

또, 단순히 외적인 측면에서도 엄청나게 끌릴 수도 있는데요. 여기에 도움을 줄만한 요소는 옷이라고 생각합니다. 남자 취향에 맞는 옷을 한번 입어보는게 어떨까요? 직접 데리고 가서 어떤게 맘에드는지 제대로물어보도록 합시다.

 

2022.03.01 - [생활정보/꿀팁] - 남자가 여자 귀여워 할 때 Best 3 [필독]

 

남자가 여자 귀여워 할 때 Best 3 [필독]

여성분들은 아무래도 남자들의 사랑과 귀여움을 받고 싶어 할 겁니다. 그런데 남자의 입장에서 여자를 귀여워할 때는 대체 언제일까요? 어떻게 하면 더 사랑스럽게 느껴질까요? 남자가 여자 귀

aiwo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