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0원 요금제 추천 비교 (통신사별 확인)

2023. 9. 12. 20:39카테고리 없음

알뜰폰 요금도 참 싸고 많은 분들이 많이 사용중입니다. 그런데 그래서 그런지 통신사가 더 많아진 상황이라 선택의 범위가 오히려 넓어져 버렸는데요.  통신사별 알뜰폰 0원 요금제 추천 비교를 통해 이 부분을 해소해 드리려 합니다.

 

알뜰폰 0원 요금제 추천 비교

우선 가장 먼저 해야할 것은 그래도 통신사별 비교이니까 미안하지만 엘지 유플러스는 나가있어. 라고 말하고 싶지만 0원 요금제에서는 엘지 유플러스를 뺄 수가 없습니다. 먼저 나와야 할 것 같네요.

 

1.LG U+ 0원 요금제

신기하게도 0원 요금제는 엘지가 많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잘 파악해보셔야 하겠지만 말이죠. 그 중에서도 가장 먼저 소개시켜드릴 곳은 이야기 모바일 입니다.

이야기-모바일

보시면 9월 이벤트여서 언제까지 할지는 저는 잘 모르겠지만 현시점으로는 꽤 괜찮은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통화와 문자가 무제한이라는게 특별한점인데요. 저게 아니더라도 그 아래에 비슷한 요금제가 있기 때문에 이벤트 제품이 아닌것은 아마도 꽤 오래 할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데이터도 4.5기가 정도면 0원 요금제치고는 많이 널널한편이죠. 저는 kt 기준으로 2만원 넘게 내는데 1기가 사용중입니다. 눈물나네요.

 

EG 모바일 알뜰 요금제

EG 모바일 같은 경우에는 데이터량 10GB, 1Mbps, 음성 100분, 문자 100분에 해당하는 0원 요금제가 현재 진행중인데요. 제가 더 말씀드리고 싶은건 예비군을 포함한 군요금제가 특별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경우에는 4개월까지는 0원이지만 그 이후 18개월 까지는 6,600원에  데이터 7GB, 음성 문자가 무제한입니다. 즉, 알뜰폰의 가장 최대 문제점이던 계속 바꿔줘야 하는 귀찮은 부분을 꽤 오랜 기간 해결해 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eg-모바일

또, 이렇게 같은 곳이더라도 어떤 요금제를 드느냐에 따라 꽤 차이가 나기 때문에 확실히 확인하시고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래 같은 경우에는 롯데카드 이용시 10개월간 0원이기 때문에 이또한 메리트입니다.

이지-데이터

A 모바일 0원 요금제

다음은 A 모바일의 0원 요금제입니다. 이곳도 사실상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내용이 거의 비슷한데요.

에이모바일

이곳의 특이한점은 알뜰요금제도 있지만 댕냥이 요금제라고해서 펫보험과 결합되어 있는 상품도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만일 귀찮으신 분들 중에서 펫보험이나 상품이 필요하시면 한번 살펴보세요.

 

2. KT 알뜰폰 0원 요금제

LG U+에서 바로 KT로 넘어오게 되면 사실 둘 다 겹치는 부분이 많습니다. 제가 이미 소개해드린 곳들이 A올라잇, EG 데이터7 G 같이 겸용으로 하는 경우가 있구요. 그래서 KT 쪽에서는 소개시켜드릴 곳이 딱 한곳입니다.

 

아이즈-모바일

이곳은 아이즈 모바일이라는 곳으로 제가 가장 눈여겨 보고 싶은 곳은 사실 7GB나 기본제공 서비스가 아니라 바로 밀리의 서재 입니다. 책을 안보시는 분들이라면 모르겠는데 사실 밀리의서재가 있다는 것은 진짜 큰 도움이 되는데요. 출퇴근 길에 저것만 있어도 시간이 뚝딱 가기 때문에 아마 제가 0원요금제 가입한다고 하면 무조건 이걸로 우선 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모든 알뜰폰 요금제는 기본적으로 프로모션 형태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대체될 가능성이 큽니다. 그래도 다시 한번 찾아보시면 내용이 거의 비슷하게 다시 프로모션을 진행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제가 소개해드린 곳들을 다시 둘러보시면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2021.03.25 - [생활정보/꿀팁] - 아이폰 배터리 오래쓰는법 7가지, 교체시기

 

아이폰 배터리 오래쓰는법 7가지, 교체시기

아이폰을 사용하다 보면 생각보다 배터리 문제에서 자유로울 수가 없다. 아이폰 배터리 오래 쓰는 법은 쉽지는 않다. 하지만 제대로 관리를 해주기만 하면 생각보다 크게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

aiwo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