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어떻게 할까? 최강 꿀팁 2가지

2021. 3. 8. 15:37생활정보/인스타그램 관련 정보

 인스타를 하다 보면 다른 사람의 스토리가 올라와도 선뜻 누르기가 어렵습니다. 그리고 그 사람들이우리의 '전 애인' 들이라면 더더욱 몰래 보고 싶어 지는 게 당연하겠죠.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가 필요한 이유가 바로 이런 부분들입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이 사람들이 내가 봤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생각만 해도 아찔하죠? 하지만 인스타그램에서는 그냥 보려고 하면 로그가 생겨버려서 상대방이 내가 훔쳐봤다는 것을 알 수 있다는 점을 알고 계실 겁니다.

 

그럴 때 절대 실수하지 않고 기록이 남지 않도록 하는 방법이 몇 가지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여러가지 방법들이 막혔기 때문에 제대로 된 곳을 찾아야 하는데요. 

 

 

일단 저는 3가지 방법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이외에도 있기는 한데 가장 편한
방법을 사용하시라고 소개해 드립니다. 

 

 비행기 모드처럼 업로드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등 귀찮은 방법이 아닙니다.
차단해서 정보를 못 보게 하는 이상한 방법도 아닙니다. 둘 모두 아주 큰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불편하고 실수하면 큰일이 나는 방법들이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는 방법들입니다. 

 

 

1. 가장 좋은 방법은 누가 뭐래도 부계정을 이용하는 것이다.

 그렇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말하면 엄청 귀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시지 않나요?

아니 부계정이라니 언제 접속하고 로그아웃하고 귀찮게 왜 그런 짓을 해야 하지 라는 생각이
방금 드셨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내가 폰을 두 개 갖고 있는 것도 아니고 말이죠.


 만약 그랬다면 너무 귀찮아서 절대 못할 짓이고 제가 꿀팁이랍시고 소개할 수 있을까요?

네 사실 맞습니다. 조금 귀찮습니다. 다만, 한번 하고 나면 다음부터는 정말 편해진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하는 방법은 쉽지만 어떤 곳에서도 찾기 힘든 꿀 정보라는 거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을 복사하기

 세상에는 정말 놀라운 어플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는 무려 어플 복사하는 어플이 있다는 거 아시나요?

병렬로 로그인이 가능하다면 하나의 휴대폰에서도 무려 두 가지의 계정에서 접속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렇습니다. 본계정을 이용할 때에는 맘대로 사용하다가 훔쳐볼 때에만 옆에 있는 복사 어플을 이용해서 사용하시면
아무 문제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복사 어플을 사용하는 방법은 추후에 추가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지금은 앱스토어에서 한번 깔아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말 그대로 '복사 어플'이라고 검색하기만 해도 나오기 때문에 쉽게 사용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그리고 간혹 생각 없이 실수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부계정 아이디를 본계정 아이디랑 비슷하게 만드는 어처구니없는
실수를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절대 알아보지 못하도록 웬만하면 성별까지 바꾼 것처럼 하시는 게 좋습니다. 

2. 인스타를 몰래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

 웹사이트 중에는 흔적을 남기지 않고 볼 수 있도록 하는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보통 사람들은 잘 모르지만
분명히 존재하는 방법이죠.  보통 '몰쥐'나 'storiesig'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만 제가 포스팅하는 지금을
기준으로는 완전히 막혀있어서 사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것을 소개해 드립니다. 

'storiesig' 대체 사이트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insta-stories.ru/

제가 소개해드리는 사이트는 사용법 또한 정말 간단합니다.

일단 딱히 회원가입을 하거나 인스타에 로그인하지 않아도 바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보다 쉬울 수는 없죠.

 

 단순히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기만 해도 자동으로 검색해서 우리에게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그러니까 우리가 해야 되는 일은 상대방 아이디만 가져와서 입력하면 되는 초간단한 방법입니다. 

다만 첫 번째 방법처럼 휴대폰 어플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서 자주 사용한다면 조금 귀찮아질 수 있기는 합니다.

그래도 자주 사용할 일이 없다면 아무 조건 없이 바로 쓸 수 있기 때문에 그 어떤 것보다 쉬운 방법입니다.

 

 간혹 사이트가 먹통일 수가 있을 수도 있는데요 제가 소개해드린 사이트는 제가 생각했을 때 제일 쉬운
방법으로 생각되어서 올려둔 것이고  다른 곳도 많기 때문에 안되시면 다른 곳을 찾아보시면 바로 나옵니다. 걱정 마세요

 

 이상으로 지금까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편하게 몰래 볼 수 있는 방법 2가지 소개해드렸습니다.

어떠신가요? 꿀팁이라고 생각되신다면 저를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1.03.12 - [생활정보/꿀팁] - 파마전 머리 감기 괜찮은 걸까? 실수하지 마세요 인생 꿀팁

 

파마전 머리 감기 괜찮은 걸까? 실수하지 마세요 인생 꿀팁

 솔직히 미용실 가기 전에 너무 더러운 상태로 머리를 보여주고 싶지 않은 게 정상입니다. 그리고 괜히 안 해도 될 짓을 했다가 일찍 풀려버릴 까 봐 걱정이 되시기도 할 겁니다. 그래서 파마를

aiwow.tistory.com

2021.03.08 - [영화 정보/넷플릭스] -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5가지 안무서우면 책임 안짐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5가지 안무서우면 책임 안짐

넷플릭스에서 재미있고 무서운 공포영화 찾고 계신 분들이 시라면 제가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그런데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옛날 영화들은 템포가 전혀 안 맞아서 싫어하기 때문에 웬만하면 2000

aiwo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