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운동화 싸게 파는 곳 Best 3

2021. 4. 29. 03:34생활정보/꿀팁

운동화 하나 필요할 때 나이키 운동화 하나 있으면 좋겠다 생각해서 훑어보면 생각보다 비싼 가격에 주춤하게 됩니다. 이럴 때 좀 싸게 파는 곳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어디가 좋을지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나이키 운동화 싸게 파는 곳 Best 3

일단 나이키 운동화를 싸게 사는 방법 중 하나를 설명하려고 하는데 맨 처음 장소는 상당히 당황스러우실 수 있습니다. 정말 의외의 장소이기 때문인데요. 

 

누구나 알면서도 누구나 찾지 않는 이상한 곳입니다. 이곳은 어디일까요?

 

나이키 공식몰

정답은 나이키 공식몰입니다. 살아가면서 나이키 공식몰에 직접 들어가 보신 기억이 있으신가요? 나이키 운동화를 산다고 하지만 지나가다가 매장에서 들어가는 경우가 아니라면 온라인 공식몰을 찾아서 들어가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런데 이런 나이키 공식몰이 의외로 숨은 할인 장소라는 사실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막상 들어가 보시면 의외로 할인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일반적인 할인도 좋지만 그때 그때 이벤트를 통해서 큰 할인율을 보여주는 기간을 잘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니 시간이 되시면 한 달이나 두 달쯤 지날 때마다 확인해 보시면 의외로 하나 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한국 나이키가 아니라 외국 나이키를 이용해서 직배송을 받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150달러 이하까지는 면세가 되기 때문에 보통 비교해보시면서 알아보시고 추가적으로 외화로 구매하는 것이 싸게 먹힐 수 있습니다. 특히 영국 돈으로 구매하시면 좋습니다.

 

해외 직구

이번에는 공홈 직구와는 다르지만 해외 직구나 구매 대행을 이용하면 확실히 싸게 살 수 있습니다. 다만 정품 여부를 제대로 확인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사이트를 제대로 골라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유명한 아마존, 이베이, 알리 익스프레스 같은곳들을 이용하는 게 가장 편하기는 합니다. 그래서 이런 곳들을 이용하셔도 좋고, 나이키 운동화에 한해서는 피니쉬 라인이라는 곳을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도매가로 사기

도매가로 산다는 것은 일반인이라면 원래 불가능한 일일 겁니다. 하지만 이것만큼 확실한 할인은 보장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원래 이런 곳들은 대리점들이 이용하는 곳이기 때문에 진짜 싸게 이용 가능합니다. 그런데 대리점이라는 것이 무엇일까요? 사실 별게 아닙니다. 사업자이시기만 하면 된다는 겁니다.

 

이게 진짜 꿀팁인 이유입니다. 사업자 등록이라는 것은 별로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정말 간단하게 등록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번 등록해서 이용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심지어 나이키뿐만 아니라 아디다스를 비롯해서 다른 제품들도 같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인기 제품이 빨리 품절이 된다는 단점이 아쉬운 점입니다. 그런 것들은 떼와서 실제로 파는 대리점 분들이 있으시기 때문입니다. 

 

2021.04.17 - [생활정보/꿀팁] - 오메가3 고르는 법 추천, 효능 및 부작용 정리까지

 

오메가3 고르는법 추천, 효능 및 부작용 정리까지

오메가 3가 몸에 좋다는 사실은 다들 알고 있을 겁니다. 그런데 제대로 고르는 법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시는 분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리고 효능과 부작용은 어

aiwow.tistory.com

2021.04.07 - [생활정보/꿀팁] - 여드름 흉터 치료 방법 정리 자연 치유 가능할까?

 

여드름 흉터 치료 방법 정리 자연 치유 가능할까?

우리 피부에 있어서 여드름은 인생 내내 괴롭히는 짜증 나는 친구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흉터는 평생 남게 되는데요. 이를 치료하려면 대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자연 치유는 가능한 걸

aiwo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