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선물 추천 2022 버전 알려드립니다.

2021. 5. 1. 03:15생활정보/꿀팁

어린이날 선물 뭘로 할지 정하셨나요?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이제 어린이도 아니고 아이들이 뭘 좋아할지 고민이실 텐데요. 제가 추천하는 선물들은 몇 가지 고려사항이 있기는 하지만 꽤 마음에 드실 겁니다. 확인하시죠

 

어린이날 선물 추천 2022

일단 어린이라고 해도 다 같은 어린이가 아닙니다. 이게 이상하게 들리시겠지만 사실입니다.

나이대, 성별, 성향 등을 고려할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추가로 한 가지 더 있습니다.

만약 본인의 아이가 아니라고 한다면 아이의 부모님에 대한 생각까지 해주셔야 한다는 것이죠.

어린이날 선물이기는 하지만 부모님 눈치를 안보고 선물하면 나중에 등짝 스매싱을 맞을 수 있습니다.

 

부모님 눈치 상관있는 선물

대표적인 예시로 들어드릴 것들이 몇가지 있지요. 아이를 나쁜 길(?)로 빠지게 만들지도 모르는 선물

하지만 아이들이 좋아 죽을수밖에 없는 선물들입니다.

2021년 현시점에서 가장 무난하면서도 아이들을 타락시킬 수 있는 최고의 어린이날 선물은 바로

PS5,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 입니다. 이게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하자면 게임기입니다.

다만 최신 기종의 게임기인 것이죠. 아이들은 사주면 미친 듯이 좋아하겠지만 부모님들은 머리가 아파지는 선물입니다.

심지어 상당히 고가이기 때문에 중고라고 하더라도 30만 원대는 넘어가서 쉽게 선물하기도 어렵습니다.

 

 


따라서 자금의 여유가 없으신 분들이라면 다른 것이 또 남아 있습니다.

킥보드입니다. 5만 원대 선에서 정리가 가능하고 누가 뭐라 해도 무난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상당히 다칠 우려가 많기 때문에 애들이 다치기라도 하면 등짝 스매싱 각입니다.

 

아이들 연령대에 따른 선물

초등학교 저학년이나 그 아래쪽 친구들과 조금 위에 해당하는 아이들은 선물 구성도 달라져야 합니다.

하물며 중학생이나 고등학생이라면 더더욱 달라질 수밖에 없지요.

만약 아이가 초등학교 저학년 이하라고 한다면 다음과 같은 선물이 좋습니다.

 

  • 베이블레이드 - 만화에서 나오는 장난감 팽이입니다. (의외로 조금 비쌀 수 있음)
  • 레고 블록 - 가격대가 다양하지만 무난해서 좋음
  • RC 카 - 남자아이에겐 최적의 선물 마찬가지로 가격대가 다양한 편
  • 디즈니 종류 굿즈 - 특히 여자아이들에게 디즈니는 언제나 옳습니다.
  • 액체 괴물 아이템 종류 (피부에 안 좋을 수 있으니 인증받은 제품 쓰셔야 합니다.)

초등학교 고학년 이상 선물

반면 초등학교 고학년이 넘어가기 시작하면 더 이상 장난감으로는 만족하기가 어렵습니다.

  • 문화상품권 - 단언컨대 이 시점부터는 그 무엇보다 최고의 선물 중하 나입니다. 믿으시기 바랍니다.
  • 도서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틴캐시 - 위와 같은 이유입니다. 참 할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조카 선물이라면 부모님 눈치를 위해서 도서상품권 쪽이면 아이들이 요령껏 쓸 것 같습니다.
  • 노트북 - 조금 저렴한 노트북이더라도 약간의 게임만 돌아간다면 상당히 좋아할 수 있습니다. 
  • 이어폰 - 의외로 폰은 가지고 있어도 이어폰을 너무 저급으로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4만 원대 이상 추천

성별에 따른 선물

확실히 남자아이와 여자아이의 선물은 달라질 필요가 있습니다. 남자아이들은 좀 더 활동적인 성향을 보이는 반면 

여자아이들은 슬슬 이곳저곳을 꾸미고 싶어 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자아이들이라면 게임이나 운동 관련의 성향을 따져서 선물을 고르시면 좋고,

여자아이들이라면 평소에 사고 싶어 했을 만한 올리브영 화장품 같은 것들이 좋습니다.

대놓고 올리브영 상품권으로 주면 오히려 더 좋아할지도 모릅니다.

 

 

이렇게 보니 어린이날 선물 중에서 상품권이 제일 좋은 것 같기도 합니다.

 

2021.04.27 - [생활정보/꿀팁] - 에어컨 전기세 줄이는 방법 3가지 알려드립니다.

 

에어컨 전기세 줄이는 방법 3가지 알려드립니다.

여름철이 되면 아무래도 에어컨 때문에 고생입니다. 전기세가 부담이 되기는 하는데 그렇다고 안틀 수도 없는 노릇이라서 최대한 참으면서 틀어주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에어컨 전기세 줄

aiwow.tistory.com

2021.04.01 - [생활정보/건강] - 수험생 피로회복제 영양제 강력 추천

 

수험생 피로회복제 영양제 강력 추천

우리 아들 딸들 아니면 조카까지 수험생들은 상당히 피곤할 수밖에 없습니다. 애초에 하기 싫은 공부 하루 종일 붙잡고 있는 데다가 운동량도 너무 줄어들기 때문이죠. 피로회복제가 필요한 순

aiwo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