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피자 싸게 사는 방법 3가지 [할인찬스?]

2021. 3. 31. 01:41생활정보/꿀팁

도미노 피자 좋아하시나요? 저는 피자집 중에서는 가장 좋아하는데요. 사실 가격이 매번 먹기는 만만치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할인을 받을 때만 이용하고는 합니다. 잘 사용하시면 진짜 싸게 먹을 수 있거든요. 그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제가 지금 쓰고있는 이시점에서는 지속되고 있어서 거의 확정적인 방법들이지만 시간에 지남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다는점 조심해주시기 바랍니다.

도미노 피자 싸게 사는 방법

제가 가장먼저 소개 드릴 방법은 조금 특별한 방법입니다. 조금의 귀찮음을 감수하시게 되면 상당히 싸게 드실 수 있으니 한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1) 페이 코인

페이코인이란 암호화폐입니다. 원래 대부분의 코인들은 결제가 정말 어렵습니다. 하지만 우리 나라에서는 결제되는곳이 많은 페이코인은 도미노 피자 또한 사용가능합니다. 

 

그리고 한달에 몇 번은 50%할인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매번 하는 것이 아니라서 기다려야 한다는 점이 문제입니다만 저는 이 때 할인을 정말 기분좋게 이용했는데요. 문제는 제가 피자를 먹을땐 토핑도 꽉꽉 채워서 고기란 고기는 다 올려서 먹었었는데 지금생각하니까 코인 가격이 3000원이 넘다보니 그당시 30원이였거든요. 

 

250만원짜리 피자를 먹은거였더라구요. 하!

 

정말 놀랍지 않나요? 여러분도 혹시 모르니 가입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가입 코드는 KKVVTP1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방문 포장

아무래도 화요일 방문포장을 이용하면 40% 할인이다보니 일반적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고 이벤트를 정말 많이 하기 때문에 이 또한 50% 정도 할인율을 노려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여기에 카드와 통신사에 따라서 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들이 있는데요.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본인의 카드가 해당하는지 확인해보시면 좋습니다. 농협카드의 경우에는 홈페이지 주문에서 총금액 30%할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또, 통신사쪽에서는 전부 어느정도 할인이 진행되기는 하지만 SKT에서는 5g 고객에게는 특정일에 50~60% 할인을 한다고 합니다.

 

아마 총금액 할인이라는거 보니까 제가 페이코인으로 할인받았던 것처럼 토핑을 올려도 적용되지 않을까 합니다. 저는 이런 총금액쪽이 훨씬 좋더라구요. 고기로 뒤덮인 피자를 먹어 보시는거 추천합니다.

 

반면 온라인 주문을 하셨다면 웹이나 어플을 통해서 도미노피자에 대한 설문조사를 할 수도 있는데요. 피자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고 하니 이것도 한번 알아보시면 좋습니다.

 

3) 쿠폰 사용

인터넷을 돌아다니다 보면 의외로 할인 쿠폰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더욱 추천드리는 방법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중고 거래 입니다.

 

중고 거래의 장점은 확실한데요. 굳이 도미노 피자가 아니더라도 여러가지 쿠폰들을 정말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사기의 위험이 있어서 조심스럽기는 하지만 인증받은 판매자와의 거래를 하시면 상당히 싼 가격에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좋습니다.

 

당근마켓이나 번개장터 같은 모바일 어플로도 쉽게 이용가능한 것들이 많으니 한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언급한 3가지 방법은 2021년 당시에는 전부 잘 되고 있던 방법입니다만 시간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으니 직접 확인 후에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도미노 피자 싸게 사는 방법 결론

일단 종합적으로 살펴보면 이벤트를 이용하는 것이 할인율 자체는 가장 큰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도미노 피자측에서 상시 진행하는 것들은 방문포장과 쿠폰 사용쪽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이제 더 많이 드실 수 있겠네요.

 

 

 

맛있는 술 조합 추천 Best 3가지 인생 꿀팁

맛있는 술을 마시기 위한 노력을 해본 사람이 있는가? 난 소주를 마실 때마다 솔직히 특유의 알코올 맛이 너무 맛이 없다고 생각했다. 차라리 양주는 분명한 맛이 있는데 왜 이런 걸 먹을까 생각

aiwow.tistory.com

 

 

간수치 높을때 증상 및 낮추는 법 총정리

 최근에 식습관 때문에 간수치가 안 좋으신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서 여러 가지 증상이 나타나셨을 테고 상당히 고통스러울 텐데요. 그런 증상이 무엇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간수치를

aiwo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