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투 낚시대 추천 BEST 5! 용도에 맞게 사기

2020. 10. 5. 15:29생활정보

 당연히 원투 낚시대라면 기본적으로 강도가 좋고 탄성이 좋아야 한다.이름있는 제품들이라면 사실 강도나 탄성은 크게 문제되지 않는편이긴 하지만 무시해서는 안되는 가장 핵심요소 이기 때문에

 

강도나 탄성에 대해서 하자가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면 구매 전에 다시한번 생각 해보아야만 한다.

 

 따라서 본 포스팅에서는 최대한 그런 부분에서 인정받은 제품 위주로 골라 보았다.또, 각 낚시대 마다 각자의 특징이 있으므로 본인이 초보인지 고수인지 아니면 자금의 여유가 충분한지 여부에 따라서 고려할 부분이 많기 때문에 꼼꼼히 살펴보도록 하자.

 

한번 사서 오래오래 쓸 수 있도록 하는것이 가장 베스트임은 두말할 필요가 없다.

 

바낙스 슈퍼캐스터 원투낚시대

click.gl/2jU1ST

 

바낙스 슈퍼캐스터R.발군의원투력.원투낚시대.방파제 바다릴낚시대 할인판매!!

 

nefing.com

 

입문에서부터 중급자까지 사용하기 좋은 낚시대다.

이유는 간단하다 가성비가 압도적이기 때문.. 

 

 본인이 원투낚시를 이제 시작하는 사람이라면 튼튼한 슈퍼캐스터는 좋은 선택이다.

 

 

낚시대 추천

금양 파워타켓 범용로드 

 

click.gl/K8lg9Y

 

금양 파워타겟3 초원투 범용로드/바다 모든어종/숭어 훌치기/감섬동 낚시 보증카드

 

nefing.com

그 다음으로는 파워타겟 3를 추천한다. 일단 무엇보다 튼튼하기로 유명하고. 국민낚시대인만큼 인증받은 제품

밑걸림 등에 대한 대처에서  낚시대를 험하게 사용하시는 분들은 재구매를 막아주는 기특한 물건이다.

 

 아무것도 모르겠다 싶으면 그냥 파워타겟이 최고다. 고민할 필요가 없다. 추천 제품들중에서 가장 무난하고 비교적

성향을 타는 일 없이 고루 사용가능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해동 슈퍼캐스터 프로 4500 원투낚시대

click.gl/wlFAkG

 

해동 2+2 슈퍼캐스터 프로450 원투낚시대 세트 바다 원투대

 

nefing.com

 이것저것 추가로 구매가 귀찮으신분들은 세트를 한꺼번에 사는것도 추천한다. 이미 장비가 있으신 분들이아니라면 이렇게 통쨰로 파는것도 정말 좋다.

 

어차피 이래저래 날려먹는 경우도 종종 있고, 일단 낚시대는 여러대 있으면 있을  수록 좋다.

 

 

다이와 랜드서프 T 스피닝로드 원투낚시대

click.gl/xtglCY

 

[털보낚시]다이와 랜드서프 T 스피닝로드 원투낚시대

 

nefing.com

마지막으로 30만원대 고밀도 카본함유량은 정말  맘에드는 부분이다. 그런 만큼 튼튼할 수밖에 없다.바다 낚시에서 진가를 발휘하는 낚시대로 정말 잘날라가기 때문에 이것도 강력추천하는 부분이다.

 

지금까지 용도별로 맞는 원투낚시대에 대해 알아보았다. 즐거운 낚시 하시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