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르프 사기챔 best 11 추천! 재밌다 롤! [LOL - U.R.F]

2020. 10. 6. 23:53생활정보

롤 우르프 하면서 진짜 사기라고 생각되는 챔피언은 뭐가 있을까? 롤 역사를 통틀어서 악명이 높은 챔프들을 한번 소개해본다.

1. 유미

유미는 기본적으로 단일 성능 보다는 밑에 있는 사기챔피언들과 함께할 때 성능이 배가 된다.

 

플레이 성향에 따라서 사기챔 치고는 재미가 없어서 안하는 분들도 많겠지만 쿨이 빠른 우르프에서

w의 깡 주문력, 공격력을 올려주는것은 사기챔을 더 사기챔으로 만들어 주는데 큰 도움이되며,

 

무엇보다 힐량과 이속이 압도적이다. 모자란 부분을 완전히 채워주는 챔피언..

 

진,유미 / 렝가,유미/ 헤카림 유미/ 마이 유미 등 이속 뽕맛을 받을 유명한 조합이 많다.  친구랑 듀오하면 재밌다 ㄹㅇ

냥이

2.카이사

카이사는 뭐 설명이 필요없다. 그냥 센데다. 이속이나 궁극기활용을통한 접근이 너무좋다. 

 

ap, ad 양쪽이 다 가능하긴 하지만 ap로 간 뒤 줄어든 쿨타임으로 w로 저격하는 재미는 개꿀맛이다. 먼 옜날 ap 렉사이의 상위 호환느낌..

 

3.피즈

피즈의 경우 우르프 전통적으로 씹사기란걸 알거다. 딜은 더럽게 세면서

도주기가 말이안되고 쿨타임도 말이안된다. 너프를 많이 먹었지만 아직도 세다..

피즈

4.이즈리얼

이즈리얼의 경우 ad, ap 둘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는점에서 사기적이다.

거의 무한 큐때문에 특정 챔피언의 경우 무척 까다로운데 그에 더해서 다른 스킬들도 데미지가 쏠쏠하고, 비전이동은 그냥 좋으니..

갑자기 나타나서 깜짝딜 넣으면 체력 약한 친구들은 암살당한다..

 

우르프 이즈리얼은 돈수급이 원활하기 때문에 팀에 ap 가없다면 가보길 바란다.

적이 한방에 터지는  메이지 이즈리얼 개꿀잼이다.  다만 여러모로 숙련도가 필요한 챔이긴하다. 실력이 부족하면 많이 약해지는 편..

 

5.제드

 제드는 2렙부터 그냥 말이 안된다.  개인적으로 제드가 서로 정상적으로 성장한다면 사기까지는 아니라고 생각하는 편이지만 우르프에서 상당 수의 챔피언을 카운터 친다는점에서 뽑았다.

 

 왜냐하면 w q 무한 포킹을 막지 못하기 때문이다.

제드가 사기인점은 상대팀이 포킹에 취약한 라인으로 가기만 하면 상대팀을 아무것도 못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초반에 말려죽이기만 한다면 스무스하게 게임을 끝낼 수 있다. 

 

6~7.마오카이or자크

 이쪽도 전통적인 친구들이라서 그냥 묶어서 놓아두었다. 둘다 무식한 회복력과 돌진cc로 상대를 바보로 만드는점이다. 당해본 사람들은 이게 뭔가??... 싶으면서도 어이없게 죽어버린다.

 

 도망치지도 못하고 맞딜로도 이기지 못해서 무력감을 느끼게 만드는 챔프들이다. 나는 취향에 맞지 않지만 취향에 따라서 꿀잼인 사람이 분명 있을 것이다. 시도해보도록 하자.

 

 

8.루시안

루시안의 경우도 카이사와 거의 비슷하다.

다만 돌진기를 쓰면서 달라붙어서 압도적인 딜로 숨도못쉬게 만드는점이 무서운데다가. 궁극기도 자주 쓰게 되면서  너무 아프다.

 

9.뽀삐

 뽀삐는 모르시는 분들의 경우 뭔가 의문점이 생길 것이다. 그러나 뽀삐를 해보면 빠른 이속과 벽꿍이 생각보다 엄청 잘나온다는걸 알게될것이고. 무엇보다 q를 5렙 찍었을 때 뽀삐의 딜을 보면 깜짝 놀라게 될 것이다. q쿨이 엄청줄어서 거의 이즈 큐처럼 쓰게되는데. 전부 으로 둘러도 딜이 말도안되게 나온다.

 

물론 극딜 뽀삐도 가능하다. 망자의갑옷을 제외하고 딜만가면 재밌는 겜이 된다.

 

10. 애니

애니도 조금 의외일 것이다. 하지만 사실상 확정 스턴이후 추가딜  때문에 암살이 너무 잘된다.

포식자나 어둠의 수확들고 재미보기 좋다.

11. 헤카림

 헤카림이 좋은이유는 이속이나 딜도 있지만 정글을 잘돈다..

원래 정글챔이기 때문이긴 하겠지만 우르프 특성상 양쪽 다 정글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 칼부시작으로 빠른 2렙도 가능하고 이동이 워낙 빠르기 때문에

양 정글을 다돌면서 먹어버리면서 갱을다니면 의외로 잘 먹힌다. 다만 혼자서 2:1을 상대해야 하는 팀원의 챔프가 라인 클리어가 잘 되어야 한다.

 

-끝-

 

2021.04.02 - [생활정보/꿀팁] - 20대 키크는법 (늦게 키 크는 사람은 누구?)

 

20대 키크는법 (늦게 키 크는 사람은 누구?)

누군가에게는 꿈과 같은 이야기이겠지만 놀랍게도 실제로 20대에 해당하는 성인이 키가 크는 경우가 종종 있다. 이렇게 20대가 되어서도 키가 크고 싶은 사람들에게 그 방법을 소개해 보도록 하

aiwow.tistory.com

2021.03.31 - [생활정보/꿀팁] - 가성비 모니터 고르는 방법 (게이밍, 사무용, 영화감상)

 

가성비 모니터 고르는 방법 (게이밍, 사무용, 영화감상)

모니터를 고르는 방법을 전혀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할지 한번 쉽게 알려드리려고 한다. 게이밍이든 사무용 머니터든 아니면 영화나 드라마 감상 등 범용으로 사용할 때 어떤 모니

aiwo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