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어디서 만나요? 연애 하고 싶은 사람 필독

2021. 3. 29. 00:20생활정보/꿀팁

분명히 사람은 많은데 남자도 많은데 어디서 만나요? 하고 물어보는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다. 연애는 하고 싶은데 어디서 만나야 할지 모르겠다는 사람들을 위해서 조금의 조언을 해보도록 하겠다.

 

 

남자 어디서 만날까?

솔직히 말하면 연령대에 따라서 많은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한꺼번에 퉁쳐서 말하기는 어렵다. 그럼에도 본질적인 부분은 결국 하나로 귀결되는데 우리가 많은 곳을 찾아가기만 하면 끝이다.

 

실질적으로 장소의 문제라기 보다는 실천력의 문제인 경우가 100배 많기 때문에 솔직히 어이가 없기는 하다. 오히려 여자보다는 남자 쪽에서 여자를 찾는 게 1000배 어렵다. 

 

그러니 사실상 남자 어디서 만나요? 하는것은 어떻게 보면 정말 어이가 없는 일이기도 하다. 하지만 우리가 찾는 것은 제대로된 연애 어디서 하는지라고도 할 수 있으니 약간의 필터링을 할 수 있도록 좋은 장소를 찾기만 하면 된다는 것은 맞다. 그러나 정말로 대부분의 장소는 남자가 더 많다.

 

남자 어디서 만나요

 

실제로 성비 부터가 맞지 않아서 지금의 10대와 20대는 남자 인구가 더 많다. 그러니 남자를 못 찾는다는 것은 사실상 말이 안 되는 일이다. 적어도 1:1로 매칭 된다면 무조건 남자가 남는 것이 당연하다.

 

 

 

물론 이론상 그런것 뿐이기 때문에 우리가 남자를 찾으려면 해야 하는 일을 알아보자.

 

1) 남자가 많은 곳을 찾기

이성을 만나기 위해서 해야하는 것은 이성이 모이는 장소를 찾는 것이다. 만약 자신의 외모가 자신 있다면 단순히 소개팅만 해도 되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매력을 어필할 시간이 필요하다. 단순히 한번 만난다고 해서 해결될 일이 아니라는 것을 일찍 깨달을수록 좋은데 안타깝게도 본인의 잘못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도 안타까운 점이다.

 

남자도 처음만난 여자랑 한 번에 잘되기 쉽지 않다는 점을 알아야 한다. 특히 최근 들어서 여러 측면에서 위험하기 때문에 함부로 만나기 어려운 처지에 놓여 있기도 하다. 그러니 최대한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자.

 

 

 

일반적으로 추천하는 곳은 사실 헬스장이다. 일단 몸이 좋은 남자들을 찾기도 쉽고 나도 살을 뺄 수 있기 때문에 여러 모로 좋다. 이외에도 사실 어떤 모임에 가더라도 대부분 남자 쪽이 더 많기 때문에 조금만 생각하면 찾는 것은 어렵지 않다.

 

하다못해 소개팅 어플이라도 깔면 정말 대부분이 남자라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남자는 찾으면 그곳에 있다.

 

2) 실행하기

실행이란 것은 별게 아니다. 조금더 적극적으로 밀어붙이라는 뜻이다. 최근의 남자들은 여자에 대한 공포가 존재한다. 우리 부모님 세대와는 다른 점이다. 그래서 이 부분에서 성공하는 여자와 아닌 여자가 갈리게 된다. 언제까지고 상대방이 다가와주기만을 바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대담하게 바로 대쉬를 하는 것도 방법이지만 이게 어려운 사람들은 적극적으로 신호를 보내는 것으로도 충분하다. 일단 웃어주고 먼저 말을 걸어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그리고 이를 반복하면서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것이 전부다. 더 나아가 나도 마음에 들면 바로 데이트하자고 하면 이미 끝난 거다.

 

더 자세한 장소

남자를 만나는 장소와 연애 스킬에 대해서 조금 더 다뤄보도록 할 텐데 솔직히 위에 언급한 것들만 제대로 지켜도 진짜 아무 문제가 없다. 그나마 20대 후반쯤 되는 사람들은 슬슬 경쟁에서 밀리기 시작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나이가 어릴 때 결혼정보회사에 등록하는 것 정도가 꿀팁인데 대부분 이마저도 놓치기 쉽다.

 

 

 

만약 도저히 자신이 없다면 진짜 빠르게 알아보는 게 좋다. 나이가 조금이라도 어릴수록 좋은 남자를 만나기 쉽기 때문이다. 결혼정보회사에서 여자의 나이는 생각보다 엄청난 무기가 될 수 있다.

 

여러분의 인생에서 가장 어린 나이인 지금 당장 시도해보는 것은 어떨까?

 

2021.03.28 - [생활정보/꿀팁] - 이성을 만나는 경로 Best 3가지

 

이성을 만나는 경로 Best 3가지

이성을 만나는 경로를 찾는 사람이 많다는 것은 슬픈 일이다. 세상의 반이 남자고 반은 여자인데 왜 나는 만날 수가 없을까? 밖에 나가면 전부 이성임에도 사람들이 만남을 갖지 못하는 이유를

aiwo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