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을 만나는 경로 Best 3가지

2021. 3. 28. 21:51생활정보/꿀팁

이성을 만나는 경로를 찾는 사람이 많다는 것은 슬픈 일이다. 세상의 반이 남자고 반은 여자인데 왜 나는 만날 수가 없을까? 밖에 나가면 전부 이성임에도 사람들이 만남을 갖지 못하는 이유를 알아보자.

 

이성을 만나는 경로의 조건

사람마다 정말 여러 가지의 조건이 따라붙기 때문에 쉽지 않다. 그러나 보편적으로 보면 몇 가지 나눠볼 수는 있는데, 사람들이 원하는 것은 결국 똑같기 때문이다.

 

  • 웬만해서 하자가 없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장소
  • 하자가 없는것은 기본이고 외모나 경제적 능력이 좋을수록 좋다.
  • 이성이 많을수록 좋다

 

정자은행-비용-바로가기

 

 

대충 이정도라고 할 수 있다. 그런데 사실 2번 항목만 눈을 감아주면 생각보다 만날 곳은 많다. 그리고 이성이 많은 곳을 찾기보다는 사람이 많은 곳을 찾는 것이 더 건전하고 하자가 없는 사람을 만날 가능성이 크다.

 

이성을 만나는 경로

보통 사람들이 많이 추천하는 곳들 중 하나가 종교활동인데 개인적으로 무교인 사람들 입장에서는 종교 자체가 하자에 해당하기 때문에 문제가 된다. 서로 맞지 않는 가치관을 억지로 끼워 맞추려고 하면 오히려 방해가 된다.

 

서로를 위해서 피해줄 수 있도록 하는 게 좋다. 사실 만나는것 자체로는 결혼정보회사도 정말 좋은 방법이지만 이번엔 자연스러운 연애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패스하도록 하겠다.

 

1. 모임을 가져라

가장 베스트 방법은 결국 모임이다. 우리가 소개팅에서 번번이 실패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아는 사람이 있는가? 상대방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그런 것이 아니다. 사람끼리의 호감이라는 것은 첫인상이 많은 것을 결정하기는 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경계를 풀게 되고 호감이 쌓이기 시작한다.

 

그런데 우리가 소개팅에서 딱 한번 만나고 모든 걸 판단하기 때문에 그런 기회를 갖기가 어렵다. 과학적으로 볼 때 더 많은 시간을 보낼수록 더 정확히 말하면 얼굴을 많이 비추기만 해도 상대에 대한 호감도가 올라간다.

 

남자가-아끼는-여자

 

그런 면에서 지속적으로 볼 기회가 많을수록 더 좋다. 한번 두 번 보고 마는 것들이 아니라 본인의 취미에 맞는 모임에 주기적으로 참석하는 것으로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다.

 

최근에 유행하는 것들은 보통 독서모임과 영화모임이다. 솔직히 둘 중 하나 정도는 취미로 가질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이 가입할 수 있다. 무엇보다 남녀 성비가 깨지지 않기 쉬운 것도 장점이다.

 

그 외에도 여러가지 모임이 있기 때문에 직접 찾아만 본다면 취미활동을 하면서 이성을 만날 기회를 가질 수 있다. 하다못해 댄스 학원을 다니기라도 하면 좋다. 파트너가 필요한 댄스는 자연스럽게 스킨십도 이뤄지기 때문에 연애 가능성도 매우 높아진다.

 

2. 주기적 봉사활동을 하라

일반적인 단기 봉사활동은 제외하고, 단체에 가입해서 활동하게 되면 좋은 사람을 만나기 쉬워진다. 이 사람들은 적어도 다른 사람들의 고통에 대해서 공감을 할 수 있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감정에 대한 이해가 좋다. 

 

특히 남성분들보다는 여성분들에게 권장되는 부분으로 굳이 나쁜 남자가 타입이 아닌 사람들은 적극적으로 추천한다. 마음의 여유가 있는 사람들이 봉사 같은 것도 할 여유가 있다.

 

3. 데이팅 앱

데이팅 앱의 장점은 명확하다. 일단 이성이 많다는 점과 상대의 외모를 파악하기 쉽다는 것이다. 오로지 이 점 때문에 위의 두 가지 방법과는 차별화가 된다. 

 

약간의 공포감을 떨쳐내기만 하면 실질적으로 소개팅을 하는것과 다를 것이 없기 때문에 적극성이 중요하다. 그리고 무엇보다 어떤 어플을 설치하는지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조금의 고민이 필요하기는 하다.

 

 

일단 뭐라도 좋으니 한번 들어가서 어떤 느낌인지라도 파악해보는것이 좋다. 다들 저마다의 특징이 있기 때문인데 연령대에 따라서 느낌이 다르고, 어떤 조건을 원하는지에 따라서도 느낌이 다르다.

마치며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결국 집돌이 집순이를 벗어나는 것이다. 위에 있는 모든 항목을 무시하더라도 기본은 사람을 만나는 것이기 때문에 어디라도 좋다. 지금 당장이 무리라면 내일이라도 이곳저곳 돌아다니도록 하자.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는것에 대한 거부감을 없앨수록 연애 가능성은 올라갈 수밖에 없다. 더 많은 남자, 더 많은 여자를 만나보도록 하자. 심지어 동성을 만나더라도 소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난다는 의미이므로 내 사람이 되지는 않더라도 친해져서 나쁠것은 전혀 없다.

 

이성을 만나는 경로는 정말 여러가지겠지만 최고의 방법은 닥치는 대로 다 만나보는 것이다.

 

2021.04.16 - [생활정보/꿀팁] - 결혼정보회사 현실 그리고 후기

 

결혼정보회사 현실 그리고 후기

최근 한국 사회에서 살아가면서 결혼이라는 것을 하는 것이 절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래서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사람들이 너무 많은 것도 현실이다. 그리고 그 후기에 대해서 궁금한 분들이 상

aiwow.tistory.com

2021.03.30 - [생활정보/꿀팁] - 돈많은 남자 만나는 법 알려드립니다.

 

돈많은 남자 만나는 법 알려드립니다.

돈이 많은 남자를 만나고 싶은 바람은 누구나 가지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현실적으로 없는 거 보다는 나은 게 사실이죠. 그런데 내 근처에 그런 사람들이 없어서 고민이신 분들에게 돈많은

aiwo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