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많은 남자 만나는 법 알려드립니다.

2021. 3. 30. 00:14생활정보/꿀팁

돈이 많은 남자를 만나고 싶은 바람은 누구나 가지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현실적으로 없는 거 보다는 나은 게 사실이죠. 그런데 내 근처에 그런 사람들이 없어서 고민이신 분들에게 돈많은 남자 만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돈 많은 남자 어디 있을까?

일단 가장 중요한 것은 이런 돈많은 남자들이 대체 어디에 존재하는지에 대해서를 잘 모른다는 사실입니다. 우리 근처에 전혀 보이지 않고 따로 생각해보아도 그럴만한 장소를 찾아갈 수 있을 것 같지가 않습니다.

 

그런데 조금만 생각해보면 답이 나옵니다. 능력 있는 사람들이 모이는 곳을 찾거나 돈의 흐름을 따라가 보면 되는데요. 간단합니다. 돈을 많이 써야 하는 곳에 가면 되는 겁니다. 우리가 돈이 없는데 어떻게 돈을 많이 쓰냐고요?

 

 

 

사실 이 부분은 문제가 되기는 합니다. 그런데 쓰지는 않더라도 입장은 가능하다는 것은 알아야죠.

 

1) 봉사 활동

봉사활동이라니 조금 뜬금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런데 일반적인 봉사활동이 아니라 질적으로 차원이 다른 곳을 가야 합니다. 

상류층이 하는 봉사활동은 조금 다르거든요. 일반적인 쓰레기 줍기나 청소 어르신 돕기 이런 게 아닙니다. 봉사단체에 소속되어서 정기적으로 봉사를 하는 사람들은 상당히 여유로운 사람들입니다. 먹고살기 바쁜 사람들이 봉사하는데 시간을 쓰는 것은 상당히 어렵기 때문입니다.

 

 

 

2가지 경우의 수가 있는데요. 정치적인 활동을 하기 위한 기반을 다지는 사람이 있을 수 있고, 의료 봉사 쪽에 도움을 준다면 아무래도 의료인들과의 만남이 성사되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접근 가능합니다.

 

그러니 우리는 이런 특별한 봉사활동이 있는 장소를 물색해야 합니다. 그리고 열심히 접근할 줄도 알아야 겠죠. 가만히 있어서는 아무 일도 생기지 않습니다. 열심히 활동하셔야 합니다.

 

2) 돈을 많이 쓰는 곳

돈이 흐르는 곳을 찾는 것은 조금만 생각하면 정말 다양합니다. 본인의 인생에서도 여러 경험이 있었을 거라 생각해서 자세한 예시를 들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만, 조금 더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면 우리가 돈 때문에 가지 못했던 곳들을 생각하면 더욱 찾기가 쉬워지리라 생각됩니다.

 

백화점 명품샵 같은 곳 자주 가시나요? 만약 그렇다면 이미 상류층이실 가능성이 높으니 퍼플스 같은 상류층 전문 결혼정보회사에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리나라엔 이런 노블레스 회사들이 종종 있습니다.

 

 

 

애초에 이름 있는 집안끼리 모아주는 곳이니 전혀 문제가 없겠지요. 물론 상담 신청이 무료라서 받아보시면 되시는 분도 안되시는 분도 나눠지니 진짜 자산가 정도가 아니고 일반인이시더라도 해볼 만합니다. 여성 평균 직업이나 연소득 정보를 보면 남성 측에 비해서 기준이 훨씬 여유로운 것 같거든요.

 

하지만 직접 찾아가는 방법에서는 명품샵과 같은 곳을 찾아야 합니다. 단순히 쇼핑보다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쪽이 더 좋다고 생각되는데요. 아무래도 대화하고 접근하기가 좋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골프나 강남 바 같은 곳이 있겠습니다. 물론 자세히 생각해보면 정말 셀 수 없이 많습니다. 

 

돈많은 남자는 아무나 만나주지는 않는다.

상류층 남자들인 만큼 사실 거리낄 게 없는 사람들입니다. 골라서 만나는 것이 가능한 사람들이기 때문에 접근에 성공했더라도 연인이 되는 것은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최대한 관리 잘하시고 잘 꾸미는 것도 중요합니다. 피부 열심히 관리합시다. 돈많은 남자들을 유혹할 수 있도록 외모부터 말하는 방법까지 제대로 가꿔나갑시다.

 

2021.03.26 - [생활정보/꿀팁] - 피부 미백 현실적으로 하얘지는법 3가지

 

피부 미백 현실적으로 하얘지는법 3가지

남자 여자를 가리지 않고 피부색이 하얘지는 법을 찾는 사람은 많다. 그런데 피부 미백이라는 것이 아무래도 쉽지가 않다. 정말 여러 가지 방법이 있기는 한데 진짜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기

aiwow.tistory.com

2021.03.29 - [생활정보/꿀팁] - 남자 어디서 만나요? 연애 하고 싶은 사람 필독

 

남자 어디서 만나요? 연애 하고 싶은 사람 필독

분명히 사람은 많은데 남자도 많은데 어디서 만나요? 하고 물어보는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다. 연애는 하고 싶은데 어디서 만나야 할지 모르겠다는 사람들을 위해서 조금의 조언을 해보도록 하

aiwo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