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가방 수선 비용 및 업체 정보

2021. 3. 27. 23:49생활정보/꿀팁

명품 가방의 수선 비용과 장소에 대한 정보를 찾는 사람들을 위해서 한번 알아보고자 했다. 일단 장소 자체는 생각보다 많아서 진짜 전문적이고 유명한 곳을 찾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보는데 결국 지역이 문제가 되는 것 같다. 택배로도 가능한 곳이 있기는 하다.

 

명품 가방 수선 비용

아쉽지만 수선 비용 자체는 결국 상담이 답이다.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파손 정도와 본체의 가격에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일률적으로 말할 수가 없다. 만약 완전히 찢어진 것이라면 확실히 가격이 크게 나가겠지만, 단순히 광을 내고 벗겨진 도금을 다시 칠하는 정도라면 15만 원 선에서 대부분 해결 가능하다고 본다.

 

일단 간단한 도금들은 보통 5만원 대에서 끝나고, 지퍼 교체 등도 5~10만 원 선에서 해결된다. 안감에 문제가 생긴 경우도 5~10만 원 정도 들어가는데 결국 모든 비용은 상담이 우선이다. 단순히 세탁으로 끝날 수도 있고, 그 이상의 무언가가 필요한 경우가 있기 때문에 정말 명품 가방 수선 가격은 케이스 바이 케이스 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진짜 제대로 가격을 알고 싶다면 사진을 최대한 자세하게 찍어서 여러 구 도로 모아 두고, 견적 문의를 넣는 것이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견적 문의 자체로 비용이 들어가는 것도 아니니 쫄 필요도 없다. 싼 가격을 원한다면 더 많은 곳에 견적 상담을 받아보도록 하는 것이 좋고 퀄리티를 원한다면 믿을만한 곳 하나를 제대로 정하자.

 

명품 가방 수선 업체 고르는 법

좋은 업체를 고르는 방법은 아무래도 후기와 수선 과정, 그리고 전 후 비교를 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한다. 적어도 후기를 볼 수 있는 게 좋고, 어떤 곳은 직접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수선 과정까지 10분 영상으로 올려서 보여주는 곳도 있다. 

 

참고로 방송 출연 같은 경우는 실질적인 실력을 보장하는것은 아니기 때문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생각보다 돈만 주면 출연이 가능하다는 소문이 많이 돌기 때문에 의심이 가는 것도 있지만 명성보다는 퀄리티 자체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하다.

 

 

하지만 마케팅비가 있다는 것은 장사를 잘하고 있다는 소리이기도 하고, 오랜 경험이 있는 집들은 확실히 실력이 좋기 때문에 수선 경력이 중요한 것도 사실이다.

 

대표적인 예로 명진사, 명인가죽복원명인 가죽 복원 같은 곳들이 있다. 특히 명인 가죽 복원은 리폼 과정 자체를 보여주기 때문에 신뢰도 측면에서는 가장 좋다고 생각된다.

 

마치며

다시 말하지만 가격을 원한다면 여러 곳에 찔러보는 것만이 정답이다. 그럼 무엇을 해야 할까. 당연히 명품가방수선을 하는 업체에 전부 연락을 해서 견적을 알아보는 것 뿐이다.

 

참고로 단순 수선이 아니라 명품가방세탁비용을 찾고 있다면 가죽을 정말 잘 다루는 곳을 찾아야 하므로 함부로 동네에 맡기지는 말도록 하자.

 

 

될 수 있는 한 많은 곳을 찾아서 알아보시기 바라며, 퀄리티를 원한다면 작업 과정을 보여주거나, 비교샷으로 본인이 판단하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