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살 처짐 운동 시술 효과 총정리

2021. 3. 28. 16:29생활정보/꿀팁

처진 볼살 때문에 우울한 기분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서 볼살 올리는 운동이나 리프팅 시술의 효과에 대해서 한번 진지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방법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지 한번 알아봅시다.

 

 

볼살 처짐 원인

처진 볼살의 원인은 사실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어려서부터 처진 상태에 있는 사람이 별로 없기 때문이지요. 대부분의 원인은 피부의 노화 때문에 나타나게 됩니다. 별로 늙지도 않았는데 노화라니 신기하실 겁니다. 하지만 피부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시면 빨리 늙을 수밖에 없는데요.

 

요인 자체는 정말 여러가지입니다. 일단 잠을 안 자는 것, 햇빛을 많이 보는 것,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것 등등 피부의 탄력을 잃어버릴 만한 요소는 현대 생활에 넘칩니다. 그렇기 때문에 꾸준히 관리해주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에 비해서 빨리 늙는 것이 현실입니다. 최근에는 관리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더 늙어 보이기 마련인데요. 

 

 

 

실제로 20~30년전의 어른들의 모습과 지금의 30대 40대의 모습을 보면 엄청난 차이가 납니다. 똑같은 유전자임에도 관리의 차이가 만드는 효과죠.

 

또, 한가지 원인이 더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살 자체입니다. 볼살 자체가 많은 분들은 살을 먼저 빼셔야 합니다. 

볼살 처짐

처진 볼살 올리는 운동

잘 알아보시면 볼살을 올리는 운동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런데 과연 정말 효과가 있는 것일까요? 제 생각에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운동이라는 것은 기본적으로 "근육"을 건드는 일입니다. 그렇다면 볼살 처짐의 원인인 '노화' 와는 아무 상관이 없지요. 

 

근본적인 해결책이 아니라 보조의 역할에 그칠 뿐입니다. 개선 효과가 있을 수는 있지만 우리가 원하는 만큼의 효과를 보기는 상당히 어렵다고 판단됩니다.

 

처진 볼살을 근육을 만들어 임시방편으로 때우시겠습니까? 아니면 다른 방법을 이용하시겠습니까?

 

처짐의 원인 해결 방법

그렇다면 우리가 해야할 일은 결국 원인을 없애는 것뿐입니다. 그 원인을 없애기 위해서는 2가지 방식이 효율적인데요. 물론 운동도 병행해주시면 더 효과가 좋은 것은 사실이기 때문에 하지 말라는 것은 아닙니다. 그저 운동만으로는 의미가 없다고 생각할 뿐입니다.

 

 

1) 피부 회복을 위한 화장품

현실적으로 우리가 할 수있는 방법들 중에 피부 노화를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실 콜라겐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세상에 콜라겐 화장품이 정말 넘치지만 이를 완전히 흡수시킬 수 있는 방법이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절대로 일반 콜라겐 화장품을 이용하시면 안됩니다. 정말 전혀 쓸모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잘 알아보셔야 하는데요. 최근에는 저분자 콜라겐을 내세우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원래는 분자의 크기가 너무 커서 아무리 애를 써도 흡수가 안되지만, 크기를 줄여주면 이야기가 다릅니다. 

 

 

그리고 먹는 콜라겐은 더욱더 피부에 효과가 없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웬만하면 발라주는 것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이처럼 똑같은 볼살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하더라도 제대로 된 것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2) 피부과 시술

솔직히 처진 볼살을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무래도 피부과에서 직접 리프팅 시술을 받는 게 최고입니다. 애초에 다른 방법들은 시간도 너무 오래 걸리고 꾸준히 유지하는 게 너무 어렵기 때문입니다.

 

처진 볼살 리프팅은 그냥 후기만 봐도 효과가 말이 안되기 때문에 제발 아무 고민하지 말고 다녀오시는 게 가장 속편 하다는 것을 아셨으면 좋겠다. 연예인들이라고 해서 볼살이 안 처지는 게 아닌데 멀쩡할 수 있는 이유를 다른 데서 찾는 것이 속상하다. 

 

 

 

특히 효과가 나타나는 속도에 있어서 한번 경험해보면 알 수 있는 부분을 꼭 체험해봤으면 좋겠습니다. 볼살 시술 별로 어렵지도 않습니다.

 

2021.03.26 - [생활정보/꿀팁] - 피부 미백 현실적으로 하얘지는법 3가지

 

피부 미백 현실적으로 하얘지는법 3가지

남자 여자를 가리지 않고 피부색이 하얘지는 법을 찾는 사람은 많다. 그런데 피부 미백이라는 것이 아무래도 쉽지가 않다. 정말 여러 가지 방법이 있기는 한데 진짜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기

aiwo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