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문신 후회 여부 및 부작용 후기 [2편]

2021. 5. 8. 06:06생활정보/꿀팁

지난번엔 눈썹문신의 후회 여부와 부작용보다는 가격과 시술 과정 전후의 느낌에 대해서 다뤄 보았다면 이번에는 시간이 더 지난 후에 어떤 부분들이 문제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초점을 맞춰 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못보신 분들은 1편을 먼저 보고 오셔도 좋습니다.

2021.05.08 - [생활정보/꿀팁] - 눈썹문신 후기 및 가격 부작용 후회 여부 [1편]

 

눈썹문신 후회 여부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눈썹문신 완전히 후회하지는 않습니다만 아쉬운 점은 있습니다.

색소가 다 빠지긴 했는데 화장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미묘하게 진한 느낌이 남아 있었습니다. 물론 조금만 터치해줘도 아무 문제가 없기는 한데 쌩얼 상태에서는 아주 미세한 부분이 문제가 되었는데요.

 

사실 엄밀히 따지면 외출시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저는 돈도 좀 쓴 데다가 잘된 케이스라고 생각하고 실제로 몇몇 분들 중에는 눈에 띌 정도로 진하게 나오거나 진해야 하는 부분과 옅어야 하는 부분의 느낌이 자연스럽지 못해서 이질감을 느끼게 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하시기 전에 꼭 좋은 곳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다시 한번 강조드리고 싶습니다. 웬만하면 시술 경험이 많은 곳을 찾으시는 게 좋고요. 색소 부분도 선택이기는 하지만 적당해야 하는데요.

시술 직후에는 꽤나 무서워서 조마조마 하기도 했습니다만 운 좋게도 딱 맞게 된 것 같습니다.

 

눈썹문신 부작용

눈썹문신 후에 몇 가지 부작용이 생길 수 있는데요. 저는 다행히 아무 문제가 없었지만 이런 부분들에 대해서는 생각해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 눈썹 문신 부위에 흉터가 생길 수 있습니다.
  • 시술 중에 눈에 이물질이 들어가는 경우
  • 계속해서 아픈 경우
  • 물집이나 피부염이 생기는 경우
  • 위생에 따라서는 질병도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되도록 불법 시술을 받지 않고 염료도 좋은 거 쓰려고 했고 전문 의료인을 통해서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는 전혀 문제없이 너무 잘되어서 이런 걱정이 없었지만 만약 이 중에 하나라도 있었다면 정말 속상했을 것 같네요.

 

여러분도 될 수 있으면 여러 곳에서 알아보시고 시술 잘 받으실 수 있도록 하시면 좋겠습니다. 특히 색소 농도 부분이랑 눈썹 스타일 부분을 가볍게 생각하지 말고 한번 할 때 깔끔하게 될 수 있도록 공부하시면 좋겠습니다.

 

2021.04.11 - [생활정보/꿀팁] - 향수 추천 이성에게 먹히는 종류는?

 

향수 추천 이성에게 먹히는 종류는?

우리가 향수를 쓰는 이유를 살펴보면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냄새를 숨기고 싶은 경우도 있고 이성에게 좀 더 매혹적으로 보이고 싶은 경우에 사용하게 됩니다. 이런 것들은 어떤 종류의 향

aiwow.tistory.com

2021.04.16 - [생활정보/꿀팁] - 결혼정보회사 현실 그리고 후기

 

결혼정보회사 현실 그리고 후기

최근 한국 사회에서 살아가면서 결혼이라는 것을 하는 것이 절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래서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사람들이 너무 많은 것도 현실이다. 그리고 그 후기에 대해서 궁금한 분들이 상

aiwo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