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추천 20대, 30대 (이성을 유혹하는 향수)

2021. 4. 11. 13:23생활정보/꿀팁

우리가 향수를 쓰는 이유를 살펴보면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냄새를 숨기고 싶은 경우도 있고 이성에게 좀 더 매혹적으로 보이고 싶은 경우에 사용하게 됩니다. 특히 20대, 3대 여러분들에게 이성을 유혹하는 향수를 추천드립니다.

 

향수 추천

보통 사람들은 향수를 구매할 때 대단히 큰 착각을 합니다. 바로 본인이 맡아보고 본인에게 좋은 향이 나는 것을 고르는 것인데요. 앞서 살펴본 1번 이유에 해당하는 냄새 없애기가 목적이라면 정답입니다.

 

본인이 맡고 싶은 향을 찾으면 아무 문제가 없고 생활하는데 불편함이 없기 때문이죠. 그런데 본인의 목적을 잊은 채로 내가 원하는 향을 찾는 사람들은 큰 실수를 했다는 것을 지금 깨달으셨을 겁니다.

 

그렇습니다. 본인이 좋아하는 향을 동성이 아닌 이성이 좋아한다고 확신할 수 있을까요? 저는 절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남자가 원하는 것과 여자가 원하는 것은 매우 큰 차이를 보이거든요.

 

그런데 이 부분에 대한 생각을 조금이라도 하신다면 향수를 고르는데 있어서 매우 큰 발전을 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 부분들을 유의해서 보아야 할지 살펴봅시다.

 

이성 어필 향수 종류

일단 2가지 방법으로 접근을 합니다. 향수 자체로 나의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이 첫 번째, 두 번 째는 조금 더 과학적인 방법입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는 내가 아니라 상대 성별이 좋아하는 종류를 골라야 한다는 점입니다.

 

1) 이미지 만드는 향수

본인의 성별에 따라서 달라지고 외형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철저하게 본인의 캐릭터를 만드는데 집중을 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예를 들어서 본인이 남성이고 조금 덩치와 체격이 큰 20대 후반에서 30대 중반이라고 생각해 봅시다. 이런 경우에는 캐릭터를 잡을 때 귀여운 남자보다는 진짜 남자답고 중후한 매력을 가졌거나, 섹시함으로 승부를 봐야 합니다. 그러니 향의 선택에 있어서도 조금 더 산뜻함을 빼주는 것이 방법이 되죠.

 

따라서 20대 남성 향수와, 30대 남성의 향수는 달라져야합니다.

 

반대로 본인이 20대 여성이고 체격이 비교적 왜소한 편이면서 여리여리 하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섹시함' 보다는 귀여움이나 지켜주고 싶게 만드는 느낌을 자극하는 게 중요합니다. 이럴 때는 산뜻하고 과일향이 나는 쪽이 더 잘 먹히게 되는 것이죠. 20대 여성의 향수는 이렇게 유혹적인 향수와, 귀여운 상큼한 향수로 나뉘어지는 편입니다.

 

이런 식으로 본인이 생각하는 외적 이미지와 매칭을 시켜주면서 캐릭터를 만들어 주는 것이 향의 선택에 있어서 도움이 됩니다. 50대 남성에게서 상큼한 꽃향기는 언밸런스의 극치라고 할 수 있겠죠. 게다가 정장을 입고 있는 상태라면 더더욱 말이죠.

향수-추천

2) 페로몬 향수

페로몬 향수는 상당히 특별합니다. 왜냐 하면 엄밀히 말해서 페로몬 자체에 우리가 코로 느낄만한 특별한 향이 있다고 보기는 어렵기 때문입니다. 있더라도 매우 미세해서 자각하지 못하는 것이죠.

 

그리고 그래서 본인이 이를 느끼기는 더욱 어렵습니다. 하지만 상대측에서는 이야기가 현저히 달라집니다. 연구에 따르면 실제로 상대방이 느끼는 감정이 조금 더 고조되거나 적극적으로 변하게 만드는 경우도 있었다고 하거든요.

 

냄새를 통해서 분위기를 상당히 끌어올릴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굉장한 플러스 요소입니다. 거기에 추가적으로 단순히 본인 만족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페로몬을 통해서 추가적인 자극을 이끌어낼 수 있다면 의미가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이성을 만나는 자리라면 저는 굳이 특별한 이유가 아니더라도 좋은 분위기를 만들 수 있고 단순히 회의 같은 곳에서도 더 좋은 인상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20대, 30대 향수 어디서 살까?

그렇다면 이런 향수들은 대체 어디서 사는게 좋을까요? 간단합니다. 이것도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하나는 향수전문샵을 이용하는 방법과, 대체적으로 유명한 상품인 존바바토스 같은것을 할인을 할 때 쿠팡등을 이용하는 방법이죠.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향수전문샵을 추천하는 바입니다. 인터넷에서 페로몬 향수를 제대로 찾을 수 있는 곳이 있기 때문이죠.

 

2022.03.01 - [생활정보/꿀팁] - 남자가 아끼는 여자 Best 3 [필독]

 

남자가 아끼는 여자 Best 3 [필독]

남자가 여자를 사랑하고 좋아하고 귀여워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특별히 남자가 정말로 아끼는 여자는 따로 있는데요. 단순히 외모만으로 그런것은 아니라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이런 사람은

aiwow.tistory.com

2022.01.02 - [생활정보/꿀팁] - 30대 여자 남자 만나는 방법 (안 보고 후회하지 말기 1편)

 

30대 여자 남자 만나는 방법 (안보고 후회 하지말기 1편)

우선 우리가 누구나 알고 있는 방법들이 최우선 사항이라는 데는 이견의 여지가 없습니다. 30대 여자들의 남자 만나는 방법? 누가 뭐라해도 일단은 정공법을 먼저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순서대

aiwo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