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시계 싸게 사는 방법 (롤렉스, 오메가?)

2021. 4. 21. 16:02생활정보/꿀팁

진짜 제대로 된 명품 시계라고 하면 우리가 제값 주고 사기가 겁나는 것이 현실입니다. 롤렉스를 비롯해서 오메가 파텍필립 등 초 고가의 명품 브랜드 들을 비롯해서 싸게 사는 방법을 찾는 분들이라면 천천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명품 시계 싸게 사는 방법

일단 우리가 일반적인 방법으로 시계를 싸게 사기 위해서는 사실 4가지 방법밖에 없습니다. 그래도 비교적 좋은 방법들이니 본인이 하기 쉬운 것을 선택해 보시면 좋습니다.

 

1. 리세일 시계

가장 대표적인 방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리세일 시계는 역시 전문 업체를 잘 찾는 것이 관건이다. 가격 자체는 확실히 적어도 20%에서 40% 정도까지도 줄어드는 경우가 많은데 아무래도 리세일이다 보니 관리를 잘해주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중고 거래를 하게 되면 짝퉁 구분을 못하는 경우도 허다하고 무엇보다 품질 보증이 어려운게 현실인데 제대로 된 업자분들은 A/S 처리가 잘돼서 좋다.

명품-시계-썸네일용

2. 병행수입

아무래도 병행수입 제품을 이용하는것은 그나마 추천할만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A/S가 조금 걱정이 되기는 하지만 예로부터 오메가 시계는 병행 수입으로 유명한 만큼 전통적인 방법이다.

 

쉽게 설명하면 공식적으로 직접 수입하는 국내 업체가 아니라 다른 사람이나 업체에서 따로 수입해온 물건을 뜻하는데 그렇기 때문에 엄연히 정품이다. 

 

그런데 이게 레플리카 제품이라고 착각하시는 분들이 많다. 병행 수입 표시가 제대로 박혀 있는 것은 가품이 아니기 때문에 이전의 인식에 사로 잡혀 있는 분들이라면 고쳤으면 좋겠다.

 

 

 

 

 

 

게다가 A/S 측면에서도 사실 국내에서 받을 수 있는 브랜드가 많은 만큼 조금만 알아보고 사면 크게 걱정할 거리도 아니다. 우리가 알기로는 안 되는 줄 아는 경우가 많지만 엄연히 병행수입 제품도 정품이기 때문에 월드워런티 적용을 받는지 여부만 살펴보면 문제가 없다.

 

즉 시계를 구매할 때 보증서만 잘 챙겨두면 된다는 말이다. 실제로 롤렉스, 태그호이어, 오메가 등 이름있는 브랜드는 전부 보증서를 통해서 받을 수 있다. 그러니 사기 전에 물어보고 사기만 하면 된다.

 

3. 재고 정리 시계

만약 특별히 원하는 모델이 있는 것이 아니라면 재고 정리로 나오는 시계를 찾는 것이 좋은 방법 중 하나다. 아무래도 재고인 만큼 인기 모델들은 전부 사라져 있는 것이 함정이지만 그래도 브랜드 자체는 멀쩡하므로 본인 마음에만 든다면 좋은걸 찾을 수 있다.

 

특히 초고가의 시계들보다 50만 원대 정도의 데일리들은 확실히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4. 해외 직구

유통 단계를 줄이게 되면 가격이 싸지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관세를 본인이 직접 부담해야 한다는 문제가 있기는 하지만 약간의 귀찮음을 감수하게 되면 정말 싸게 살 수 있다.

 

 

 

 

 

 

특히 3번에 해당하는 재고 정리 시계에다가 해외 직구로 사버리면 어떻게 될까? 그레이마켓이라 불리는 곳이 있으니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마지막으로 정공법은 아니지만 다른 방법도 있다는 것을 말하고 싶다.

 

2021.04.06 - [쇼핑정보/일상소품] - 홍콩명품시계 레플리카 어디서 살까?

 

홍콩명품시계 레플리카 어디서 살까?

명품시계를 제값 주고 산다면 아무래도 부담이 심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홍콩 레플리카가 상당히 유행 중인데 제대로 사기 위해서 어떤 점들을 유의해야 하는지 어디서 살지 알아

aiwow.tistory.com